2014년 2월 20일 목요일

[앱 소개] 플립 어린이 동영상 HD

플립 어린이 동영상 HD






기존 리스트을 책을 넘기는 효과를 주어 재미를 더한 앱 입니다.
아이들이 좋아 할 만한 인터페이스라고 생각이 드네요. 
다른 앱들은 Youtube 모바일 웹 페이지를 띄워 동영상을 보여 주고 있지만,
이 앱은 Youtube 플레이어를 사용해서 앱 밖으로 나갈 필요가 없어 졌네요.

Youtube 모바일 웹 페이지로 링크를 걸면 아이들이 Youtube의 다른 동영상을 클릭해서 볼수 있기
때문에 위험 요소가 있었다면 이 앱은 그 위험 요소를 없애 버렸다는게 장점 인거 같아요.

목록 보기에 플립 인터페이스를 적용해서 재미를 더해 주었고, YouTube 플레이어를 앱 안에 넣어
아이들로 하여금 이 앱 안에서만 놀도록 안전 지대를 만들어 준 점이 장점 인거 같습니다.

어린 아이에게 음식점에서 버스 안에서 동영상을 보여 주시는 부모님들에게 강추 입니다.













설명
책을 넘기듯이.... 기존의 식상한 리스트는 이제 그만.....^^
플립 어린이 동영상 HD는 책을 넘기듯이 동영상 목록을 찾아 볼수 있는 안드로이드 전용 앱입니다.
꼬마버스 타요,뽀로로와 노래해요, 뽀로로 3기, 뽀로로 2기, 뽀로로 1기, 후토스 미니미니, 로보카 폴리 1기, 로보카 폴리 2기, 로보카 폴리 3기, 라바 2013 (시즌2), 라바 시즌1, 빼꼼 1, 2, 아기공룡 곤, 방귀대장 뿡뿡이, 후토스 시즌1, 후토스 시즌2, 코코몽 시즌2, 코코몽 시즌1, ... 등의 동영상들을 쉽게 찾아 볼 수 있습니다.
추가 : 변신자동차 또봇 시즌01,변신자동차 또봇 시즌02,변신자동차 또봇 시즌03,변신자동차 또봇 시즌04,변신자동차 또봇 시즌05,변신자동차 또봇 시즌06,변신자동차 또봇 시즌07,변신자동차 또봇 시즌08,변신자동차 또봇 시즌09,변신자동차 또봇 시즌10,변신자동차 또봇 시즌11,변신자동차 또봇 시즌12,,변신자동차 또봇 시즌13

※ 참고 사항
* 모든 동영상은 네트워크에서 재생됩니다. 데이터(3G/4G/LTE) 무제한 요금제를 사용하지 않으시는 분들은 필히 Wifi 로 접속하세요. (보통 한 편보는데 100 메가 정도 나갑니다.)
* 연결되는 모든 동영상은 유튜브 동영상 플레이어로 재생 됩니다. 유해 동영상은 절대 등록되지 않습니다.
* 3G를 사용 하실 경우 동영상이 끊어지는 현상이 나타날 수 있습니다.(이통사 네트워크 상황에 따라 끊기는 경우가 종종 생기는 것 같습니다.)
※ 저작권 관련
본 어플리케이션에서 제공하는 모든 컨텐츠(영상, 이미지등 2차 저작물 포함) 들은 Youtube 의 Copyright management System에서 라이센스가 허용되는 컨텐츠들입니다.
만약 저작권상 문제가 있다고 판단되는 저작권자 분들은 Youtube에서 해당컨텐츠를 차단하시면 본 어플리케이션에서도 함께 차단됩니다.
(모든 컨텐츠의 제어권한은 원저작권자에게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유투브에 파트너사로 등록하고, Reference 영상을 등록하신 후 차단 혹은 광고수익분배모델을 택하실 수 있습니다.
해당 앱이 발생하는 트래픽으로 인해 발생하는 모든 수익은 원저작권자에게 가는것을 미리 알려드립니다.
*관련 검색어 : 키즈, 어린이동영상, 유아동영상, 아이들동영상

댓글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