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Eclipse CDT Plugin 설치
Eclipse CDT(C/C++ Development Tooling)는 이클립스 상에서 C, C++ 빌드 환경을 제공하여, C, C++로 만든 소스를 쉽게 빌드하여 사용할 수 있게 프로젝트를 만들거나 C, C++ 소스를 추가할 수도 있다.
2. Convert to a C/C++ Project
ㄱ. 우클릭 > New > Other 선택
ㄴ. C/C++ > Convert to a C/C++ Project(Adds C/C++ Nature) 선택
ㄷ. 프로젝트 선택하고 Project Type을 Makefile project 로 선택 하고 Finish
[ 우클릭 > New > Other 선택 ] |
[ C/C++ > Convert to a C/C++ Project(Adds C/C++ Nature) 선택 ] |
[ 프로젝트 선택하고 Project Type을 Makefile project 로 선택 ] |
3. Source Location 설정
ㄱ. 프로젝트의 Classes 아래 소스 링크 추가
Project 우클릭 > Properties > C/C++ General > Paths and Symbols > Source Location 탭 선택
Project 우클릭 > Properties > C/C++ General > Paths and Symbols > Source Location 탭 선택
> Link Folder... 클릭 > Link to folder in the file system 체크 > Browse... 선택 > 프로젝트 Root경로 밑의 Classes 폴더 선택
Tip > Folder name이 Classess 가 있다고 나오면 폴더명을 수정해 준다.(아래 그림 Classess_CPP 로 지정)
[ Source Location 설정 ] |
[C++ 소스 확인] |
ㄷ. Cocos2d-x 소스 링크 추가
4. C++ 환경 설정
Project 우클릭 > Properties > C/C++ General > Paths and Symbols > Source Location 탭 선택
> Link Folder... 클릭 > Link to folder in the file system 체크 > Browse... 선택 > Cocos2d-x의 Root 폴더 아래 cocos 폴더 선택
[ Cocos2d-x 소스 링크 추가 ] |
ㄱ. Code Analysis 설정
Project 우클릭 > Properties > C/C++ General > Code Analysis 선택
Syntax and Semantic Errors 선택 되어 잇는 부분을 해지 한다.
[ Code Analysis 설정 ] |
ㄴ. NDK Includes 추가
Project 우클릭 > Properties > C/C++ General > Paths and Symbols > Add 선택
ㄷ. C++ Builer를 build_native.py로 변경
해 주어야 할거 같은데...
어디서 하는지 못 찾겠다 ㅋㅋㅋ
오늘도 여기까지만... 이제 소스 보는거랑 컴파일이랑 실행이랑 다 된다.
앞으로는 build_native.py, Android.mk 등을 어떻게 수정 해야 할지 보면 될거 같다.
아 여기까지 하기 위해 프로젝트 생성만 얼마나 했던가...
이제 코딩 공부 Start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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